- 제 목
- 일반 전주딱의인간적인면모를보고나니까좀불쌍해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1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296
- 2026-06-26 14:07:32
| lilTo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6 14:07:46 |
| 쥬에루 | 아 ㅁㅊ ㅅㅂ 죽은아빠 유서 본 기분임 | 2026.06.26 14:07:49 |
|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6 14:07:54 |
| Yeo | ㅠㅠㅠㅠㅠㅠ | 2026.06.26 14:08:05 |
|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6 14:08:06 |
| AgnesTachyon | ㅠㅠ | 2026.06.26 14:08:14 |
| 비엔이 | 2026.06.26 14:08:17 | |
| Akatsiya | 뭔 말인지 알거같네 | 2026.06.26 14:08:21 |
| ㅇㅇ | 안죽었어 미친ㅋㅋ | 2026.06.26 14:08:27 |
| ㅇㅇ | ㅅㅂ | 2026.06.26 14:08:27 |
| 보라차차 | 존나귀여운데 죽었어 | 2026.06.26 14:08:32 |
| 냐뮤 | ㅋㅋㅋㅋㅋㅋ | 2026.06.26 14:08:34 |
| 쥬에루 | @ㅇㅇ 우리아빤죽었어 | 2026.06.26 14:08:41 |
| 별고리 | 아니 눈물날것같네 왤케 짠하지진짜 | 2026.06.26 14:08:43 |
| ㅇㅇ1 | | 2026.06.26 14:08:53 |
| ㅇㅇ | @쥬에루 거 갑자기 그리 찌르지마쇼 | 2026.06.26 14:09:00 |
| 엘팡 | 이거 왜 뭔가 뭉클하냐 | 2026.06.26 14:09:02 |
| ㅇㅇ2 | 좆목 안할려고 저렇게까지 했는데 현주닥은 ㅋ 211.235 | 2026.06.26 14:09:02 |
| 토끼쟝 | 이런게 있었구나 | 2026.06.26 14:09:03 |
| 쓰레기쟝 | 좀 눈물나는데 - dc App | 2026.06.26 14:09:18 |
| 머하지 | 아.. | 2026.06.26 14:09:38 |
| 머퓨 | 좀짠하긴하네 | 2026.06.26 14:09:39 |
| ㅇㅇ | ㄹㅇ | 2026.06.26 14:10:03 |
| ㅇㅇ | 아.. | 2026.06.26 14:10:11 |
| 서라벌 | 우리갤이이런사람을모욕하고비난하고.결국엔후임자가자살시켜서정권을먹혔다는거아니냐. | 2026.06.26 14:10:28 |
| 쥬에루 | @ㅇㅇ 앗..웅.... | 2026.06.26 14:10:36 |
| 유동막혔을때만쓰기 | 하씨 우리가 잘못한걸지도?? | 2026.06.26 14:11:30 |
| GSM | ㅁㅊ놈아 ㅋㅋㅋㅋ | 2026.06.26 14:11:42 |
| ㅇㅇ3 | 부계를 파던가 121.137 | 2026.06.26 14:11:42 |
| 울댕별 | 갑자기 짠하다 | 2026.06.26 14:11:56 |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2026.06.26 14:11:57 |
| ㅇㅇ4 | 이새끼왜 엠창이라 메모되어있지 118.235 | 2026.06.26 14:13:24 |
| 으애애 | ㅋㅋㅋ | 2026.06.26 14:14:0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맴찢이네 | 2026.06.26 14:1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