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전주딱의인간적인면모를보고나니까좀불쌍해짐...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296
  • 2026-06-26 14:07:32

2caed427f6d669f43dee84e658c12a3a2f5921528454e32aee5111


매니저탭에이런글개많음...

갤질그냥하면 어그로끌리니까 매니저탭에서 대신한걸까 ㅇㅇ...

이옷개이뿌덩 이런글도 잇음 ㄹㅇ...

lilT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7:46
쥬에루 아 ㅁㅊ ㅅㅂ 죽은아빠 유서 본 기분임 2026.06.26 14:07:49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6 14:07:54
Yeo ㅠㅠㅠㅠㅠㅠ 2026.06.26 14:08:0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8:06
AgnesTachyon ㅠㅠ 2026.06.26 14:08:14
비엔이 2026.06.26 14:08:17
Akatsiya 뭔 말인지 알거같네 2026.06.26 14:08:21
ㅇㅇ 안죽었어 미친ㅋㅋ 2026.06.26 14:08:27
ㅇㅇ ㅅㅂ 2026.06.26 14:08:27
보라차차 존나귀여운데 죽었어 2026.06.26 14:08:32
냐뮤 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8:34
쥬에루 @ㅇㅇ 우리아빤죽었어 2026.06.26 14:08:41
별고리 아니 눈물날것같네 왤케 짠하지진짜 2026.06.26 14:08:43
ㅇㅇ1 14.33 2026.06.26 14:08:53
ㅇㅇ @쥬에루 거 갑자기 그리 찌르지마쇼 2026.06.26 14:09:00
엘팡 이거 왜 뭔가 뭉클하냐 2026.06.26 14:09:02
ㅇㅇ2 좆목 안할려고 저렇게까지 했는데 현주닥은 ㅋ 211.235 2026.06.26 14:09:02
토끼쟝 이런게 있었구나 2026.06.26 14:09:03
쓰레기쟝 좀 눈물나는데 - dc App 2026.06.26 14:09:18
머하지 아.. 2026.06.26 14:09:38
머퓨 좀짠하긴하네 2026.06.26 14:09:39
ㅇㅇ ㄹㅇ 2026.06.26 14:10:03
ㅇㅇ 아.. 2026.06.26 14:10:11
서라벌 우리갤이이런사람을모욕하고비난하고.결국엔후임자가자살시켜서정권을먹혔다는거아니냐. 2026.06.26 14:10:28
쥬에루 @ㅇㅇ 앗..웅.... 2026.06.26 14:10:36
유동막혔을때만쓰기 하씨 우리가 잘못한걸지도?? 2026.06.26 14:11:30
GSM ㅁㅊ놈아 ㅋㅋㅋㅋ 2026.06.26 14:11:42
ㅇㅇ3 부계를 파던가 121.137 2026.06.26 14:11:42
울댕별 갑자기 짠하다 2026.06.26 14:11:56
슈크림라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026.06.26 14:11:57
ㅇㅇ4 이새끼왜 엠창이라 메모되어있지 118.235 2026.06.26 14:13:24
으애애 ㅋㅋㅋ 2026.06.26 14:14:03
얼음박카스사이다 맴찢이네 2026.06.26 14:1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30 일반 그냥 잭다니엘 먹으면 안될까요 8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29 일반 위스키 단거만 먹음 8 개추 2026-06-27 0
5790628 일반 너네 술 얘기 왜해 8 새나_ 2026-06-27 0
5790627 일반 청년미래적금 신청해야지 5 댕댕충 2026-06-27 0
5790626 일반 주말 쉬고 돌아오려고 생각하는 전주딱이면 개추 1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25 일반 말투 이상한 사람 많긴 함...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624 일반 책상 두개 잇는데 버텨 2026-06-27 0
5790623 일반 새 주딱이 개이라고? 카데바 2026-06-27 0
5790622 일반 메푸리 알려주실분 7 토쿵 2026-06-27 0
5790621 도와줘 상대방 챗박스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은 없나요? 6 ㅇㅇ 39.124 2026-06-27 0
5790620 일반 뭐야 노래방 번개가 오늘이 아니었네 소아. 2026-06-27 0
5790619 일반 왠 위스키픽 떡밥 6 잔물결 2026-06-27 0
5790618 일반 에반윌리엄스화이트보틀인본드꼭드셔보세요 2 다채 2026-06-27 0
5790617 일반 조니 블루는 생산시기별로 맛이 다 다른거 아셨나요 4 쥬에루 2026-06-27 1
5790616 일반 비웃는 카린 4 비엔이 2026-06-27 0
5790615 일반 위스키 1황 딱 정해준다 4 Space 2026-06-27 0
5790614 일반 베라 두바이 피스타치오 이거 개맛있음 2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13 일반 역시 삼겹살 비빔면 조합은 개꿀이야 1 마R 2026-06-27 0
5790612 일반 번개좀열어보삼 5 댕댕충 2026-06-27 0
5790611 일반 어른술라인업중에 조니블루 << 얘가제일맛나지않나요 7 ㅇㅇ 2026-06-27 0
5790610 일반 걔보고싶은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09 일반 번개가없는데 망한거 맞지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08 일반 브붕 쫀아에요 2 에이풀 2026-06-27 0
5790607 일반 제제 위스키픽 10 나루미 2026-06-27 0
5790606 일반 조니워커 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블루는 내 입맛 아니더라 5 버텨 2026-06-27 0
5790605 일반 넷플 영화봤는데 ㄹㅇ 레전드였음 2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04 일반 가난해잉 4 샘플카린 2026-06-27 0
5790603 일반 브갤 왜 망함 4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02 일반 나도커미션으로부자되고싶다 12 ㅇㅇ 2026-06-27 0
5790601 일반 제 위스키픽 봐줄사람 15 ㅇㅇ 2026-06-27 0
5790600 일반 늦은저녁 김치사발면에 삼김하나먹어도댐? 2 쓰레기쟝 2026-06-27 0
5790599 일반 근데 브수면번개 있지않았나 2 냉채 2026-06-27 0
5790598 일반 대학생이 학기 중에 여행가는 법 없겠지 6 랄라 2026-06-27 0
5790597 일반 1페이지에 하와아바타만 3개네 ㅇㅇ 39.7 2026-06-27 0
5790596 일반 내태도가 잘못됐나 16 샘플카린 2026-06-27 2
5790595 일반 제일 무난했던건 발베니12년인듯 유리달빛 2026-06-27 0
5790594 일반 내 인생 망치려고 신.창.섭~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593 일반 니들은 겜이나해 4 엞엞 2026-06-27 0
5790592 일반 오늘은 번개 가보고싶엇는데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7 0
5790591 일반 어떻게 토요일저녁에 번개가없냐 10 쥬에루 2026-06-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