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파딱임명<<받았는데이거거절도수락도안누르면영원히떠있는거임?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015
- 2026-06-26 13:30:38
| 댕댕충 | 수락누르면됨 | 2026.06.26 13:30:48 |
| KOZ39 | ㅇㅇ | 2026.06.26 13:31:08 |
| 졸커땡컨 | 31차먹일각오도없이 | 2026.06.26 13:31:31 |
| 졸커땡컨 | 2026.06.26 13:31:38 | |
| 무무에용 | ㄴㄴ | 2026.06.26 13:31:42 |
| 무무에용 | 몇번 거절도 수락도 안누르다보면 안뜨던데? | 2026.06.26 13:31:57 |
| KOZ39 | 2026.06.26 13:32: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