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전주딱은 수고했다
글쓴이
hikaru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6809
  • 2026-06-26 13:04:12
														

그동안의 고뇌 스트레스 압박감 에서 벗어난거

진심으로 축하한다 스트레스도좀 줄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좋은일만 있을거야

파딱들도 그동안 수고 했고 이런일로

마갤 하나 폐쇄 됄일은 없을거라봄ㅇㅇ

갤초창기때는 여러번 임시폐쇄 조치 받던갤이었는데

그때는 이정도보다 심했음ㅋㅋ

다들 자고 보자ㅇㅇ
댕댕충 다시온다고 ㅋㅋ 2026.06.26 13:04:20
hikaru 리프레쉬 하라고 했더니 진짜 떠날줄이야 2026.06.26 13:05: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526 일반 개인적으로 현재 국내에서 구매가능한거 차중에 3 1.5way 2026-06-27 0
5789525 일반 존댓말 좀 꼴림 32 잘못 2026-06-27 0
5789524 일반 허리아푸 8 레레땅 2026-06-27 0
5789523 일반 ㄴ평가글쓰고알림진동으로딸치는브븡 목티 2026-06-27 0
5789522 일반 그 말하면 챗박스로 써주는 부스템이 뭐야? 4 ㅇㅇ 2026-06-27 0
5789521 일반 XX평가탄압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16 읭지수 2026-06-27 0
5789520 일반 저 포드 랩터 사주세요 2 파레토 2026-06-27 0
5789519 일반 원래 차바꿀때 소나타 살려했는데 하필 메기가 튀어나와서 14 소나모 2026-06-27 0
5789518 일반 너무 더워서 롯리로 도망쳤슴 4 아침제비 2026-06-27 0
5789517 일반 차 디자인 역대급은 얘라고 생각함 17 녠니무 2026-06-27 0
5789516 일반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12 뱅오수 2026-06-27 0
5789515 일반 만약에 갤 재미없어지면 커미션받고 그 아바타로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14 일반 로보캅 삼각떼 디자인이 제일 암흑기같음 17 유저 2026-06-27 0
5789513 일반 제가 친일 토착왜구는 아닌데.. 4 1.5way 2026-06-27 0
5789512 일반 내 아바타가 귀여워 24 댕댕충 2026-06-27 0
5789511 일반 평가좋은말들어서 기분좋음 4 반프르2 2026-06-27 0
5789510 일반 저도 아방이 사주세염 9 눈바로 2026-06-27 0
5789509 일반 아반떼새거응디ㄹㅇ개이쁘던데 8 ㅇㅇ 2026-06-27 0
5789508 일반 귀에 바람불면 오고곡 하면서 절정하는 브붕이 누구임 22 파레토 2026-06-27 0
5789507 일반 계집년스러운 성격이 머야 19 머퓨 2026-06-27 0
5789506 일반 자꾸 보면 부끄러워요 4 pepcorn 2026-06-27 0
5789505 일반 원래 뭐라 답글달아야지? 하는 댓글엔 답글 안달아줬는데 20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04 일반 이제 해외 차 보다 국산 차 디자인이 더 이쁜거 같음 19 sisters 2026-06-27 0
5789503 일반 오운완보고칭찬해조ㅠㅠㅠ 20 ㅇㅇ 2026-06-27 0
5789502 일반 건전브붕들 다 어디갔지 26 소나모 2026-06-27 0
5789501 일반 입으로 해줄땐 소리에셋을 끄는게 야해 12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00 일반 두글자 이치고 파딱 사랑해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499 일반 옷에서신내남ㅠㅠㅠㅠ 4 반프르2 2026-06-27 0
5789498 일반 배아파서 평가 잠시 쉽니다 10 평가용 2026-06-27 0
5789497 일반 오옥❗+❓+ 29 멜구 2026-06-27 0
5789496 일반 징징이 걷는 소리 뭔가 야한거 같음 4 1.5way 2026-06-27 0
5789495 일반 정권이 바꼈다는소리가 듣고왔어요 12 달암지 2026-06-27 0
5789494 일반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6-06-27 0
5789493 일반 내가하는메모 23 브갤용계정 2026-06-27 0
5789492 일반 국정원 브붕이가 있는것 같다 6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491 일반 만드는거마다 그저 그런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5 ㅇㅇ 2026-06-27 0
5789490 일반 평가갤이군... 6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489 일반 와 뭐야 네이버에 마그마gt 실물떳네 19  ̄ ̄ 2026-06-27 0
5789488 일반 반갑다 암캐뭐시기유저느낌이 있는 고닉이다 15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487 일반 이건 무슨 드립임..? 10 무무에용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