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심심해..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6309
- 2026-06-26 12:18:51
| 제로콜라 | 난 공포란 감정이 없어 - dc App | 2026.06.26 12:19:07 |
| mov3 | 갤이 브챗보다재밋는데 브챗을 왜해 | 2026.06.26 12:19:17 |
| 푸너 | 그럼 따라와 | 2026.06.26 12:19:22 |
| ㅇㅇ | 망해서 없대 | 2026.06.26 12:19:24 |
| 푸너 | 갤 재미 없엉.. | 2026.06.26 12:19:28 |
| 먕미냥 | 아는 공포맵이 없음 | 2026.06.26 12:19:29 |
| 샘플카린 | 이년 아바타 진짜이쁘네 | 2026.06.26 12:19:34 |
| 푸너 | 그아악 망하지 말라고 번개는 살려둬!! | 2026.06.26 12:19:38 |
| 푸너 | 만들어와! | 2026.06.26 12:19:44 |
| 푸너 | 뭣 쇼콜라로 오다! | 2026.06.26 12:19:55 |
| ㅇㅇ | 원래 망하면 다 사라지는거지 | 2026.06.26 12:19:58 |
| 먕미냥 | @푸너 짤녀 궁댕이 뉴짤 올려주면 생각해봄 | 2026.06.26 12:20:10 |
| 푸너 | @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6 12:20:14 |
| 푸너 | @먕미냥 시러! | 2026.06.26 12:2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