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질문이요 !!!!
글쓴이
JJH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60
  • 2018-10-04 14:26:28
  • 121.172


이제 막 시작한 40시간한 늒네인데요. 이제 3개월지나면 대학생이고 자취하는데 mr한번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그 뭐냐 mr 팔 양쪽으로 뻗는거 가능한가요? 위로 뻗는거는 고개도 위로 들어야하나요?? 나중에 재미있으면 놀로? 라는 요즘에 갤러리에서 말 많은거 사서 풀트래킹도 해볼생각인데요. 그 mr이랑 오큘러스랑도 고민중이라 둘중 추천좀요.




ㅁㄹㄴㅌㅁㅈ 위로뻗는거는 정면봐도 어느정도는올라가고 2018.10.04 14:26:53
ㅁㄹㄴㅌㅁㅈ 양쪽 T포즈로벌리는건 중간에 멈출거야 2018.10.04 14:27:02
꼬마키` 양옆으로 뻗는거 가능은한데 각도 많이 벌리면 인식못해서 가끔 날아가버린다더라 그냥 대가리에만 센서달려있으니 대가리로 못보는 부분에선 걍 인식안된다고 보면됨 2018.10.04 14:27:40
ㅁㄹㄴㅌㅁㅈ MR은 트래킹(컨트롤러 추적)도 HMD시야에 달려있어서 외부에 설치하는 오큘러스나 바이브보다는 당연히 트래킹성능이떨어져 2018.10.04 14:27:49
ㅁㄹㄴㅌㅁㅈ 돈 쪼오오끔만 더써서 오큘러스사자 2018.10.04 14:28:07
라그네아 난 mr 쓰는데, 팔 가동범위(시야)가 생각보다 좁음. 양쪽으로 뻗는거 안됨 - 하와와와.. 2018.10.04 14:28:12
꼬마키` 오큘사라 풀트까지 생각하고있으면 업글 천천히 생각하면서 바이브로 사고 2018.10.04 14:28:18
JJH ㄴ다들 고마워 ㅠㅠ 근데 바이브는 풀트까지하기엔 너무 돈이나가서.. 알바로 벌어여해... 121.172 2018.10.04 14:34:18
ㅇㅇ mr이 편리성으로 헤드셋에 센서 2개만 넣은거라 범위가 좁음. 걍 바이브나 오큘 사. 175.196 2018.10.04 16:15: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58457 일반 방들어갈려고하면인원은많은데 1 ㅇㅇ 182.231 2018-10-06 0
58456 일반 킷슈 어떤옷 입힐지 고민된다 6 아루라테 2018-10-06 0
58454 일반 옵티머스 네덕관종새기야 21 ㅇㅇ 223.38 2018-10-06 31
58453 일반 2시까지차막으면 경찰이 애들 움직이면 조진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452 일반 야한아바타 어디서 구함 9 차캐여 175.223 2018-10-06 0
58451 일반 태풍 싯알 쩝쩝교류회.. 5 FGDss 2018-10-06 0
58450 질문 캐릭터에 옷넣을려고 하는데... Nyx 183.99 2018-10-06 0
58449 일반 뭔데 체조영상에 한글자막이 생겼지 5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58430 일반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발견함! 24 쉔가오랜 211.36 2018-10-06 7
58429 일반 체조 안가는 이유 5 Cimomo 2018-10-06 0
58427 질문 오늘 9시 30분 체조 역겹다 진짜 19 ㅇㅇ 223.62 2018-10-06 17
58426 일반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을 만난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 3 Macross 2018-10-06 3
58424 일반 이치고 상의탈의 가슴노출; 4 ㅇㅇ 223.39 2018-10-06 2
58423 일반 풀트 고치는법 도움좀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22 일반 걍 글삭함 3 김희민 2018-10-06 0
58421 VRC일기 살다살다 유투버랑 싸우는 꿈을 꾸네요 2 ㅇㅇ 58.228 2018-10-06 0
58420 일반 자기랑 제일 친한 친구가 NAME_HORANG 2018-10-06 0
58418 일반 4일차 2 ㅇㅇ 110.47 2018-10-06 0
58416 일반 비가 이리많이 오는데 손님은 왜자꾸오지 1 아메히 2018-10-06 0
58414 일반 나만 질문이라는 단어가 야하게 들리냐 7 ㅇㅇ 223.62 2018-10-06 1
58413 일반 태풍소리좀 안나게해라!!! ㅠㅠ 182.224 2018-10-06 0
58412 일반 mr 컨트롤러 스틱 용도가뭐임? 4 aa 175.223 2018-10-06 0
584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ㅅㅇ 221.153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