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 베이킹에 소질 없나봐 병신새끼
글쓴이
Stably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6089
  • 2026-06-26 11:55:2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5f52b4a9de23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5f52b4a9de23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6f42c4899e233


과몰입이 만들던거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ecb4dcef620


나 씨발


뱅오수 하트달려있는거봐 2026.06.26 11:55:44
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1:55:4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1:55:59
별고리 전을 부쳣네.. 2026.06.26 11:56:19
ㅇㅇ 버터를 너무 많이 녹였거나 2026.06.26 11:56:22
옥수수콘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구웠냐 2026.06.26 11:56:37
새나_ 크기가 불규칙하고 위치 간격도 안맞아서 그랬던거같음 원래 쉽게되지않음 열심히하면 잘할거같아 2026.06.26 11:56:45
도횹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6 11:56:53
칸터 레시피대로좀 하라고 - dc App 2026.06.26 11:57:08
ㅇㅇ 너재능잇어.킵고잉. - dc App 2026.06.26 11:57:10
koper 개허접이네 2026.06.26 11:57:11
ㅇㅇ1 해외과몰입이네 락스가어디에 있더라 118.235 2026.06.26 11:57:39
ㅇㅇ 일단 간격이 너무 좁고 버터를 너무 많이 녹였거나 오븐 온도가 낮거나 레시피 자체에 문제가 있었을거임 보통 가장 많이 나올 가능성은 반죽 자체가 납작한걸로 봤을때 반죽을 너무 오래 만져서 반죽 온도가 높아져서 그랬을거임 다음에 구울땐 성형하고 냉장고에 30분정도 휴지해서 구워보는걸 추천함 2026.06.26 11:58:33
ㅇㅇ 일단 간격이 너무 좁고 버터를 너무 많이 녹였거나 오븐 온도가 낮거나 레시피 자체에 문제가 있었을거임 보통 가장 많이 나올 가능성은 반죽 자체가 납작한걸로 봤을때 반죽을 너무 오래 만져서 반죽 온도가 높아져서 그랬을거임 다음에 구울땐 성형하고 냉장고에 30분정도 휴지해서 구워보는걸 추천함 2026.06.26 11:58:44
Stably 친구가 마트가서 버터한덩이 사서 바로 베어물면 내 쿠키맛날거같댔긴 했어 2026.06.26 12:00: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45 일반 파딱 싫다면서 내려놓지않는 카호 2026-06-26 0
5786344 일반 ㅁㅊ 비추 부활했네 쫄깃_ 2026-06-26 0
5786343 일반 비추가 부활했다고?????????????????? 1 ㅇㅇ 121.137 2026-06-26 3
5786342 일반 똥짤 올라오던거 전부 저장해논 파딱은 개추 ㅇㅇ 223.38 2026-06-26 0
5786341 일반 참.. 8 sisters 2026-06-26 0
5786340 일반 메드베데프가 아니고 젤렌스키였노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339 일반 전주딱 ㅈ같아서 런친거아니냐 했는데 왜 차단임 ㅇㅇ 222.101 2026-06-26 0
5786338 일반 내 카드 어디갓지,, 와샤넴 2026-06-26 0
5786337 일반 신 정권과 함깨할 브붕이들을 구합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6336 일반 비추 생겼다 새나_ 2026-06-26 0
5786335 일반 파딱주는 기준이 뭐임 4 쥬에루 2026-06-26 0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