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ㅈ댓다 전주딱 마오쩌둥 전략 쓰려하나보다 ㅅㅂ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5677
- 2026-06-26 11:12:29
- 118.235
| ㅇㅇ | 황금방패가동중임 - dc App | 2026.06.26 11:13:09 |
| 노그 | 문화대혁명<<이거도 마오쩌둥이었는데 중국식으로 역사배움? | 2026.06.26 11:13:19 |
| ㅇㅇ | 너 역알못이지 118.235 | 2026.06.26 11:1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