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내가 있는 인스턴스에 중국인이 들어오는게 무섭다
- 글쓴이
- 플랫화이트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5656
- 2026-06-26 11:10:09
| 공담 | ㅜㅜㅜ - dc App | 2026.06.26 11:10:29 |
| 쫄깃_ | ㄹㅇ.. 괜히 내 앞에서 알짱거리면 리핑하고있는것같음 | 2026.06.26 11:10:31 |
| 니디 | 리핑은 패시브임 | 2026.06.26 11:10:32 |
| 새벽바람 | 슈퍼아이돌 | 2026.06.26 11:1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