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로봇청소기는여건되면무조건직배수로사셈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5641
- 2026-06-26 11:08:49
| 호박고양이 | 띄어쓰기도 못할만큼 바쁘네 - dc App | 2026.06.26 11:09:04 |
| 미찌 | 2026.06.26 11:09:33 | |
| HakaseJin | 손에 물 묻는게 참 귀찮고 찝찝스 | 2026.06.26 11:09:34 |
| 미찌 | 물은안묻어서괜찮긴한데 | 2026.06.26 11:09:49 |
| 유저 | 나 셀프 직배수 개조헷어 - dc App | 2026.06.26 11:10:12 |
| koper | 제습기도 맨날 풀임 개귀차늠 | 2026.06.26 11:10:30 |
| 미찌 | 개고수 | 2026.06.26 11:10:36 |
| 꽃과봄 | 근데 직배수로봇청소기는 그럼 주방이나 화장실쪽에 설치해서 수도관 끌어와야하는거임? | 2026.06.26 11:10:40 |
| 미찌 | 직배수가최고다 | 2026.06.26 11:10:46 |
| 미찌 | 마즘보통싱크대주변에할듯 | 2026.06.26 11: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