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글쓴이
헤르만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5366
  • 2026-06-26 10:43:48



29bed329eb9c28a8699fe8b115ef04690f5418e5


인겜 넴작에 미친 동네에서 몇년동안 주딱하면서 지 아바타 사진 한장 안까고


ㅈㄴ 나 주딱 누군지 알아요 식의 꺼드럭용으로 정체 깔려는 새끼는 있어도 지가 깔 낌새는 절대 안보이는 또라이 새끼에


고양이콘만 띡띡 싸면서 그래도 나름 규정 내에서 해보려고 규정 ㅅㅂ 팔만대장경 만들면서 관리해보려고 한새낀데 


규정대로 쳐내면 신문고에 이건어떻고 저때는 어땟고 존나 찡찡대는 새끼들 넘쳐나고


유도리 있게 넘어가면 규정은 ㅅㅂ 장식품이냐고 저새끼 좆목임?? 하고 패고


그래서 먼저 안움직이고 상황 보고있으면 일 끝나고 와서 질질짜는콘만 싸는새끼라고 패고


나름 일 한다고 하는데 결국 만족 못하는 새끼가 한명은 있으니깐 그새끼가 패는거 또 맞아주고


뭐하나 터지면 념글가고 싶어서 앞뒤사정 모르는 새끼들까지 기어나와서 같이 패고


걍 화풀이 샌드백 취급하는데 나같아도 정신병올듯ㅋㅋ


갤 뭐 새주딱이 알아서 하겠지


이번에도 만우절 ㅇㅈㄹ 하기만해봐라 시발진짜

니디 만우절인데요? 2026.06.26 10:44:06
먀먀나나 만우절 n일차 2026.06.26 10:44:33
헤르만 이런시발 2026.06.26 10:45:27
헤르만 만우절 86일차 --- 2026.06.26 10:45:51
먕이가 고생해써.. 2026.06.26 10:4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35 일반 줏대 없는거봐라 여친은 어케 사귀었노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34 일반 파딱 다튀었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533 일반 레전드 성능 3 ciel 2026-06-26 0
5786532 일반 저 브갤하면서 이렇게까지 누군가 욕먹는거 처음 봄 7 sisters 2026-06-26 1
5786531 일반 응 갤 말해봐 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5786499 일반 이번 주딱은 며칠 가려나 ㅋㅋ 1 ㅇㅇ 121.157 2026-06-26 0
5786498 일반 좀 기달려봐라 불금에 브갤하는 도태한남들아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6497 일반 매니저 탭 궁금함 ㅇㅇ 전에 했던 내용도 다 보임?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496 일반 뜬금없긴한데 부지반창고에셋 아는사람 8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