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글쓴이
헤르만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5366
  • 2026-06-26 10:43:48



29bed329eb9c28a8699fe8b115ef04690f5418e5


인겜 넴작에 미친 동네에서 몇년동안 주딱하면서 지 아바타 사진 한장 안까고


ㅈㄴ 나 주딱 누군지 알아요 식의 꺼드럭용으로 정체 깔려는 새끼는 있어도 지가 깔 낌새는 절대 안보이는 또라이 새끼에


고양이콘만 띡띡 싸면서 그래도 나름 규정 내에서 해보려고 규정 ㅅㅂ 팔만대장경 만들면서 관리해보려고 한새낀데 


규정대로 쳐내면 신문고에 이건어떻고 저때는 어땟고 존나 찡찡대는 새끼들 넘쳐나고


유도리 있게 넘어가면 규정은 ㅅㅂ 장식품이냐고 저새끼 좆목임?? 하고 패고


그래서 먼저 안움직이고 상황 보고있으면 일 끝나고 와서 질질짜는콘만 싸는새끼라고 패고


나름 일 한다고 하는데 결국 만족 못하는 새끼가 한명은 있으니깐 그새끼가 패는거 또 맞아주고


뭐하나 터지면 념글가고 싶어서 앞뒤사정 모르는 새끼들까지 기어나와서 같이 패고


걍 화풀이 샌드백 취급하는데 나같아도 정신병올듯ㅋㅋ


갤 뭐 새주딱이 알아서 하겠지


이번에도 만우절 ㅇㅈㄹ 하기만해봐라 시발진짜

니디 만우절인데요? 2026.06.26 10:44:06
먀먀나나 만우절 n일차 2026.06.26 10:44:33
헤르만 이런시발 2026.06.26 10:45:27
헤르만 만우절 86일차 --- 2026.06.26 10:45:51
먕이가 고생해써.. 2026.06.26 10:4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97 일반 엄카로 쿠팡 쇼핑하고 용돈도 받은걸 뭐라 그럼? 2 67 2026-06-26 0
5787096 일반 스콘 만든거 자랑하려고 했는데 집이 5 도로롱시 2026-06-26 0
5787095 일반 클린한 쓰담번개 가죠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094 일반 알몸으로 누워서 쥬쥬기다리는 1 ㅇㅇ 118.220 2026-06-26 0
5787093 일반 근데 제가 전주딱이면 안돌아올거같음 5 HakaseJin 2026-06-26 0
5787092 일반 자야징 배랑이 2026-06-26 0
5787091 일반 지진나면안되는데 반프르2 2026-06-26 0
5787090 일반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lilToon 2026-06-26 0
5787089 일반 마참내 퇴근이야 2 쫄깃_ 2026-06-26 0
5787088 일반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87 일반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난춘 2026-06-26 0
5787086 일반 브야동이 뭐임 백야ㅿ 2026-06-26 0
5787085 일반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Leriscent 2026-06-26 0
5787084 일반 나파딱할랭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083 일반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존나나 2026-06-26 0
5787082 일반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냉채 2026-06-26 0
5787081 일반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80 일반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닝닝즈 2026-06-26 0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