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흠..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5355
- 2026-06-26 10:42:42
| 청랑이 | 피자..? | 2026.06.26 10:42:56 |
| 제로콜라 | 레드콤보 - dc App | 2026.06.26 10:42:56 |
| 스트로크 | 회 | 2026.06.26 10:43:01 |
| 햄말랑 | 제육 | 2026.06.26 10:43:02 |
| 딸기쿠키프라페 | 푸라닭 세일이라 푸라닭으로 시킬게 | 2026.06.26 10:43:12 |
| 딸기쿠키프라페 | 피자는 이제 많이 못먹어 ㅠㅠ | 2026.06.26 10:43:23 |
| 제로콜라 | @딸기쿠키프라페 오 - dc App | 2026.06.26 10:43:24 |
| 딸기쿠키프라페 | 넘 비싸 | 2026.06.26 10:43:29 |
| 레이실 | 오늘 먼가 기름진게 먹고싶은데 | 2026.06.26 10:43:39 |
| 딸기쿠키프라페 | 집에 밥을 안해둠 ㅋㅋ | 2026.06.26 10:43:41 |
| 청랑이 | @딸기쿠키프라페 ㅜㅡㅜ | 2026.06.26 10:43:56 |
| 딸기쿠키프라페 | 담낭절제한지 얼마안지나서 기름진거 많이 못먹어 | 2026.06.26 10:43:59 |
| 레이실 | 헐 몸은 괜찮아? | 2026.06.26 10:44:15 |
| 딸기쿠키프라페 | 괜찮아졌지 근데 몸이 적응할때까지 소화력이 좀 떨어진다하더라 | 2026.06.26 10:44:49 |
| 레이실 | 아항... 빨리 적응해서 치킨 와바바박 먹을 수 있으면 좋겠넹 맛저하구 쫀하루 보냉 | 2026.06.26 10:4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