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별로 옹호해줄 생각은 없음
- 글쓴이
- 리즈_
- 추천
- 6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5154
- 2026-06-26 10:23:06
| ㅇㅇ1 | 왜 선녀로보임 115.138 | 2026.06.26 10:23:47 |
| ㅇㅇ | 사건 한 6시간뒤에 와서 고양이 바들바들콘 달기 ㅋㅋㅋ | 2026.06.26 10:24:02 |
| 올뷔심 | 사람이 레전드 회피형이라 엘든링이나 세키로 같은거 잘할듯 | 2026.06.26 10:24:05 |
| 레이실 | 짧쿨 무적기에 절개가 왜 없눈거됴 | 2026.06.26 10:24:11 |
| 토템 | 듀블 개사기네 신해조 너프해라 | 2026.06.26 10:24:13 |
| ㅇㅇ | 회피했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 2026.06.26 10:2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