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ㅋㅋ wwe아님?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882
- 2026-06-26 09:52:31
| Inaka | | 2026.06.26 09:53:15 |
| 기름참치 | ㄹㅇ다; | 2026.06.26 09:53:27 |
| 개물렁 | ㅋㅋㅋㅋㅋ 초등학생이냐고 | 2026.06.26 09:53:28 |
| 기름참치 | 수준은 비슷하죵 | 2026.06.26 09:53:37 |
| 개물렁 | 아뿔싸 | 2026.06.26 09:53: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