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주딱이 인게임 정체 드러나지 않은게 장점이 컸다고 봄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875
- 2026-06-26 09:52:04
| 새벽바람 | ㄹㅇ | 2026.06.26 09:52:22 |
| AVI | 울트라슈퍼네임드임 | 2026.06.26 09:52:47 |
| 슈크림라때 | 그래도 네임드화 철벽이였던놈 | 2026.06.26 09:53:44 |
| AVI | 갤에서 네임드화가 좀 되긴 했지만 인겜을 모르니까 다들 인겜에서까지 비비진 못했을거야 | 2026.06.26 09:5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