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번주딱은 게이옹호파임???
- 글쓴이
- AVI
- 추천
- 8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803
- 2026-06-26 09:46:06
| 우에하라라 | 에.. | 2026.06.26 09:46:22 |
| 쥬니어네이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6 09:46:24 |
| ㅇㅇ | 오 | 2026.06.26 09:46:37 |
| AVI | | 2026.06.26 09:46:49 |
| 소나모 | ㅁㅊ | 2026.06.26 09:46:51 |
| koper | ㅇㅇ | 2026.06.26 09:46:56 |
| AVI | 역대 브갤완장들은 모두그래왔다... | 2026.06.26 09:47:02 |
| 도라지 | 옹호좆대게해서저랑키배뜬적잇음 | 2026.06.26 09:47:06 |
| ㅇㅇ | 모든완장은 부먹파와 찍먹파로도 나뉜다는 사실 | 2026.06.26 09:47:16 |
| 도라지 | 근데 바로 몇일 뒤 현실게이정모고로시터져서 내말이 맞다는걸 증명햇음 | 2026.06.26 09:47:37 |
| AVI | | 2026.06.26 09:47:57 |
| AVI | 2026.06.26 09:48:10 | |
| 새벽바람 | ㄷㄷ | 2026.06.26 09:48:11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ㄷㄷ | 2026.06.26 09:48:12 |
| AVI | | 2026.06.26 09:48:19 |
| AVI | @도라지 이번 정권은 게이옹호파 정권이군요.... | 2026.06.26 09:48:29 |
| AVI | 2026.06.26 09:48:47 | |
| AVI | 덜덜 | 2026.06.26 09:48:51 |
| AVI | 근데 왜 덜덜하는거임 | 2026.06.26 09:4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