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모찌핏타 사볼까 고민인데 결국 블렌더 쓸 줄은 알아야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702
- 2026-06-26 09:29:14
| ㅇㅇ | 블렌더쓸줄알면그냥블렌더가서맞춰오는게낫지않아 | 2026.06.26 09:30:04 |
| ㅇㅇ | 인스턴트는인스턴트답게쓰셈그러라고만든것임 | 2026.06.26 09:30:38 |
| 잔물결 | 아하! | 2026.06.26 09:30:52 |
| 은솔화 | 딱붙는 파츠(특히 팬티 고간쪽)랑 신발은 우그러져서 생성되는 원복쉐이프키로 원복하고 블렌더로맞춰야함 | 2026.06.26 09:31:29 |
| 잔물결 | 딱붙는 파츠 옷이 대부분이라 이게 가장 걱정쓰 | 2026.06.26 09:32:18 |
| KOZ39 | 모찌는 체험판 시스템을 도입하라 | 2026.06.26 09:34:35 |
| 잔물결 | 우 우 우 2500엔 박치기 치기는 비싸다 | 2026.06.26 09:34:56 |
| ㅇㅇ | 알아야하긴함 | 2026.06.26 09:36:52 |
| ㅇㅇ | 모찌피터가 딸깍하면 맞춰지는 툴로 왜곡됐는데 만든사람도 쓰는사람도 블렌더 과정을 대폭 단축하는 용도로 쓰라고 나온거라 | 2026.06.26 09:37:35 |
| ㅇㅇ | 찐따소매처럼 다중웨이트 들어가는건 박살나기도하고 | 2026.06.26 09:38:02 |
| 잔물결 | 마무리는 결국 캭인가 크아악 | 2026.06.26 09:38:15 |
| KOZ39 | 저렴한 Auto Morpher 박치기 | 2026.06.26 09:3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