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펭귄이 동성애 비율이 높다고...?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676
- 2026-06-26 09:22:35
| ㅇㅇ | 펭귄은 전부 브붕이 | 2026.06.26 09:22:52 |
| ㅇㅇ | | 2026.06.26 09:23:09 |
| ㅇㅇ | 멀리갈거 없이 븨갤 자짤의 븨븽이들도 존나비비는 게이다 117.111 | 2026.06.26 09:23:21 |
| 레이실 | 어쩐지 너도 | 2026.06.26 09:23:29 |
| ㅇㅇ | 보지 비비는 미소녀 레즈가 아니엿다고 - dc App | 2026.06.26 09:23:53 |
| 새나_ | 공동양육 개체라서 버려진 알들이나 위탁받은 알들을 잘 키우는지라 그렇댕 | 2026.06.26 09:24:00 |
| ㅇㅇ | 보지 비비는 미소녀 레즈가 아니엿다고 - dc App | 2026.06.26 09:24:05 |
| ㅇㅇ | | 2026.06.26 09:24:14 |
| ㅇㅇ |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못보겠농 | 2026.06.26 09:24:20 |
| ㅇㅇ | 너똑똑하다 - dc App | 2026.06.26 09:24:24 |
| ㅇㅇ | 게이련들... - dc App | 2026.06.26 09:2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