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타르코프 세일한다던데 사볼까 고민이야
- 글쓴이
- 쫄깃_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645
- 2026-06-26 09:15:46
| 네무이ii | ㄴㄴㄴㄴㄴ - dc App | 2026.06.26 09:16:09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닥후 | 2026.06.26 09:16:18 |
| Arki | 같이할사람 있으면 해볼만하다고 생각해 | 2026.06.26 09:16:19 |
| 쫄깃_ | 참으까?! | 2026.06.26 09:17:28 |
| 쫄깃_ | 그정도야? | 2026.06.26 09:17:33 |
| 네무이ii | @쫄깃_ ㅇㅇ 그런거 하는거아님 - dc App | 2026.06.26 09:17:40 |
| 쫄깃_ | 같이 할 사람은 있는데 9만원짜리 게임을 사자고 꼬시기엔.. ㅠ | 2026.06.26 09:17:54 |
| 쫄깃_ | ㄹㅇ이가.. | 2026.06.26 09:18:02 |
| Arki | 같이 시작할사람보단 도와줄 고인물이 필요하긴한데.. 그럼 애매하네 | 2026.06.26 09:19:05 |
| 쫄깃_ | 도와줄 고인물도 있긴 해!! 근데 혼자 머리박는거 조와해서.. ㅋㅋㅋ | 2026.06.26 09:2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