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모찌핏터 그거는 작동 잘 되는 편인가요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638
- 2026-06-26 09:13:46
| レイリ_ | 아뇨.. 잘 안되여 | 2026.06.26 09:13:59 |
| 잔물결 | 켕... | 2026.06.26 09:14:14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이게 어느정도는 가능한데 블렌더 좀 해야해요。。。。 | 2026.06.26 09:14:28 |
| 잔물결 | 엔딩은 블렌더 엔딩이라니 | 2026.06.26 09:14:44 |
| 사람이잇서요 | 대체로 만족스러웠는데 웨이트는 다시 칠해줘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음 | 2026.06.26 09:14:55 |
| 잔물결 | 단계 확 줄여주는 느낌이구나 | 2026.06.26 09:15:15 |
| 에쏘에샷추가 | 상체쪽이 중심인지 상체쪽은 그래도 잘 되는편인데 상체에서 멀어질수록, 그니까 머리 악세나 하체쪽이 좀 이상할때가 잇음.. 달라붙는옷은 좀 어렵다 봐야되구 나머진 꽤 괜찮은듯? | 2026.06.26 09:16:15 |
| 잔물결 | 하필 취향이 딱 붙는 옷이라 아쉽네 쓰읍 안 될 가능성이 많겠다 | 2026.06.26 09:1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