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얼트가 장단점이 있긴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563
- 2026-06-26 08:54:45
- 223.38
| 청랑이 | 전 얼트 잘쓰고있어요! | 2026.06.26 08:55:22 |
| 제로콜라 | 천장 못봄 - dc App | 2026.06.26 08:55:3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근데베스없이바로쓸수잇는게좀편한거같애 - dc App | 2026.06.26 08:55:39 |
| ㅇㅇ | 그렇다고 진짜 아무것도 없으면 오히려 안되잖아 아무것도 없는 방이면 벽에 인식용 태그 잔뜩 붙이던데 211.235 | 2026.06.26 08:55:59 |
| 사람이잇서요 | 벽에 qr코드 도배한 브붕이 이야기를 아십니까 | 2026.06.26 08:5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