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아반떼 풀체인지 나왔네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4446
  • 2026-06-26 08:25:26

78ef8377b0816df43beee9e14789736dd8a4748a772446606d40e4d0f2dd46d35b95e9d3f12455e9c22fcb1a9eeddecf7cf00af3


한국차는 모양 바뀔 때마다
이전 헤리티지를 다 갓다 버리는 느낌이라 좀 아쉽다

몇년마다 이전 차를 아예 구형을 만드니까
브랜드 가치가 안 생기지 않나

이번에도 확 바꼇네...

- dc official App
ㅇㅇ 싸-이버네틱 2026.06.26 08:25:48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6 08:26:11
ㅇㅇ 왜이리 suv같지 난 오히려 cn7버전이 더 이쁜거같은데 2026.06.26 08:26:25
ㅇㅇ1 cn7이 너무 임팩트있어서 뭔가뭔가인느낌.. 잘뽑힌건 맞는거같은데 - dc App 119.201 2026.06.26 08:26:36
유저 그 중국에서 이번에 높은 평가를 아이오닉 디자인 때매 그렇게 나오는듯 - dc App 2026.06.26 08:27:07
ㅇㅔㄴ 아반떼 풀체인지에 현대마크떼고 제네시스마크박고 엠비언트라이트 RGB게이밍에디션넣고 배기소음기 떼고 다녀주삼 2026.06.26 08:27:13
짹짹거리면팸니다 나는테슬라가좋아 - dc App 2026.06.26 08:27:53
ㅇㅇ 아숩긴한데 벤츠 비엠보면 현대가 양반인듯 2026.06.26 08:27:53
먀먀나나 와 스천알알 2026.06.26 08:28:06
ㅇㅇ 아 아이오닉이 고평가받았구나 이쁘긴한데 아반떼랑 어울리는건 모르겠는데 에혀 2026.06.26 08:28:11
ㅇㅔㄴ 뒷창에 경적울리면 끝까지 쫒아감 같은거 스티커까지 붙은거 상상햇삼 2026.06.26 08:28:24
유저 @ㅇㅇ 중국 시장이 대세니까.. - dc App 2026.06.26 08:30:04
유저 그르게 - dc App 2026.06.26 08:30:12
유저 어ㅡ.... - dc App 2026.06.26 08:30:20
유저 나두 테슬라 뽑았어 자기야 - dc App 2026.06.26 08:30:29
유저 비엠 딱 이번 신형까진 디자인 이쁨 다음 페이스리프크가 갮 발표떠서 그렇지 (세단기준) - dc App 2026.06.26 08:30:58
유저 스천알 브룬브룽 - dc App 2026.06.26 08:31:04
짹짹거리면팸니다 대박짱이다모델머야나는x타고다녀 - dc App 2026.06.26 08:32:55
유저 @짹짹거리면팸니다 나..나는 개좆서민차 모델3야..... - dc App 2026.06.26 08:33:21
짹짹거리면팸니다 @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내냔에fsd지원된대알아둬 - dc App 2026.06.26 08:33:53
유저 @짹짹거리면팸니다 아무소식도 없는거 테겔 맨날봐서 잘알아 ㅜ - dc App 2026.06.26 08:34: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265 바보 전주딱이 돌아오려해도 현주딱이 안돌려줄거임 1 ㅇㅇ 211.36 2026-06-26 4
5785264 바보 VRChat 갤러리의 가장 큰 문제점? 2 녠니무 2026-06-26 2
5785263 바보 한 녀석만 썰리지 않는다면 그 녀석이 배신자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262 바보 머야 파딱은 또 다 어디갔어..? 4 청랑이 2026-06-26 0
5785261 바보 내가 짱 할게 13 뇨혜 2026-06-26 1
5785260 바보 제가 완장이 된다면요...다른거 안해요 걍 그거만 할거임 2 이노리 2026-06-26 0
5785259 바보 파딱들 내려가고있는이유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58 바보 근데 누가 주딱파딱이던 뭔상관임 마샬아츠 2026-06-26 1
5785257 바보 파딱 왜 다 사라짐 ㅇㅇ 2026-06-26 0
5785256 바보 3명됨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255 바보 1 29 300의 법칙을 아시나요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254 바보 현주딱 머하는데 4 말루 2026-06-26 1
5785253 바보 아 번개열어야대나 8시에 엠디 ㄱ? 8 토템 2026-06-26 0
5785252 바보 내가 주딱이 된다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251 바보 섹스할래 1 파레토 2026-06-26 0
5785250 바보 20분만자고오ㅓ야지 공담 2026-06-26 0
5785249 바보 얘가 걔구나 ㅇㅇ 175.207 2026-06-26 2
5785248 바보 이딴게 주딱? (로갓맞음) 2 ㅇㅇ 182.172 2026-06-26 0
5785247 바보 기상하니까 바꼇네 8 냐뮤 2026-06-26 0
5785246 바보 브챗갤 빅뱅패치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2 ㅇㅔㄴ 2026-06-26 0
5785245 바보 지금 남아있는 파딱이 지금 주딱 최측근이다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244 바보 그래서 주딱 진짜 확정임??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243 바보 파딱 카운트다운 ㄷㄷㄷㄷㄷㄷ 2 snrnsepdy 2026-06-26 0
5785242 바보 지금 무서운점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5241 바보 파딱 임기 안끝난거 아니냐 4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240 바보 근데 현 주딱도 가만보면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39 바보 머임 징집 하나 삭제되고 진짜 귤복복 머신만 남음 8 4 유저 2026-06-26 0
5785238 바보 파딱 하면 피자,버거 뿌린다던 애들 다 데려와라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237 바보 고백할게요 3 와샤넴 2026-06-26 0
5785236 바보 오랜만에 칼퇴했는데 걔가 없네에... 깜콩 2026-06-26 0
5785235 바보 그래도 갤에 활기가 돌았습니다 백야ㅿ 2026-06-26 3
5785234 바보 파딱 이새끼야 어디갔어 3 ㅇㅇ 122.254 2026-06-26 0
5785233 바보 드디어 해방 7 최유은 2026-06-26 0
5785232 바보 이제 갤창랭킹 누가 해주냐.. 2 볼빨기 2026-06-26 0
5785231 바보 파딱 정권 교체 시작됐다!!!!! 6 koper 2026-06-26 0
5785230 바보 남은 파딱 총 3명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29 바보 귤복복어쩌구저쩌구 대폭발 2 개추 2026-06-26 0
5785227 바보 현주딱은 아바타도 잘까고 좋네요 그니까 전주딱도 까셈 ㅇㅇ 223.38 2026-06-26 0
5785226 바보 좃냥이련 어디갓냐 파레토 2026-06-26 0
5785225 바보 와 몸 진짜 존나 아픈데 뭐지 2 플랫화이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