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반떼 풀체인지 나왔네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446
- 2026-06-26 08:25:26
| ㅇㅇ | 싸-이버네틱 | 2026.06.26 08:25:48 |
| 유저 | ㄹㅇ - dc App | 2026.06.26 08:26:11 |
| ㅇㅇ | 왜이리 suv같지 난 오히려 cn7버전이 더 이쁜거같은데 | 2026.06.26 08:26:25 |
| ㅇㅇ1 | cn7이 너무 임팩트있어서 뭔가뭔가인느낌.. 잘뽑힌건 맞는거같은데 - dc App 119.201 | 2026.06.26 08:26:36 |
| 유저 | 그 중국에서 이번에 높은 평가를 아이오닉 디자인 때매 그렇게 나오는듯 - dc App | 2026.06.26 08:27:07 |
| ㅇㅔㄴ | 아반떼 풀체인지에 현대마크떼고 제네시스마크박고 엠비언트라이트 RGB게이밍에디션넣고 배기소음기 떼고 다녀주삼 | 2026.06.26 08:27:13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나는테슬라가좋아 - dc App | 2026.06.26 08:27:53 |
| ㅇㅇ | 아숩긴한데 벤츠 비엠보면 현대가 양반인듯 | 2026.06.26 08:27:53 |
| 먀먀나나 | 와 스천알알 | 2026.06.26 08:28:06 |
| ㅇㅇ | 아 아이오닉이 고평가받았구나 이쁘긴한데 아반떼랑 어울리는건 모르겠는데 에혀 | 2026.06.26 08:28:11 |
| ㅇㅔㄴ | 뒷창에 경적울리면 끝까지 쫒아감 같은거 스티커까지 붙은거 상상햇삼 | 2026.06.26 08:28:24 |
| 유저 | @ㅇㅇ 중국 시장이 대세니까.. - dc App | 2026.06.26 08:30:04 |
| 유저 | 그르게 - dc App | 2026.06.26 08:30:12 |
| 유저 | 어ㅡ.... - dc App | 2026.06.26 08:30:20 |
| 유저 | 나두 테슬라 뽑았어 자기야 - dc App | 2026.06.26 08:30:29 |
| 유저 | 비엠 딱 이번 신형까진 디자인 이쁨 다음 페이스리프크가 갮 발표떠서 그렇지 (세단기준) - dc App | 2026.06.26 08:30:58 |
| 유저 | 스천알 브룬브룽 - dc App | 2026.06.26 08:31:04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대박짱이다모델머야나는x타고다녀 - dc App | 2026.06.26 08:32:55 |
| 유저 | @짹짹거리면팸니다 나..나는 개좆서민차 모델3야..... - dc App | 2026.06.26 08:33:2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내냔에fsd지원된대알아둬 - dc App | 2026.06.26 08:33:53 |
| 유저 | @짹짹거리면팸니다 아무소식도 없는거 테겔 맨날봐서 잘알아 ㅜ - dc App | 2026.06.26 08:3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