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럼들가끔인겜에서보이면아는척하기뭐함
- 글쓴이
- 실고밍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402
- 2026-06-26 08:16:43
| 토템 | 서로 같은생각이면 차라리 낫겟는데 반대쪽에서 기억못하면 | 2026.06.26 08:17:18 |
| 실고밍 | 헉… | 2026.06.26 08:17:44 |
| 카모초 | 갤에서 봤어요 | 2026.06.26 08:18:12 |
| 실고밍 | 저도본거같애여 | 2026.06.26 08:1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