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많은거 바래는거 절대로 아닙니다
글쓴이
약속단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4358
  • 2026-06-26 08:10:13

안녕하세요...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동생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어린 동생 한 명과 같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 없이 자라 성인 이후부터는 생계 때문에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을 믿고 얽혔다가 다단계사기를 당하여 그 이후로 남은 부담들을 갚아가며 겨우 버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동생도 몸이 좋지 않아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나라에서 관련되는 지원들도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오늘이내로 보내야지만 주말 지나고 다음주내로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는데 하나하나
찾으려면 오늘내로는 불가능합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동생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대략 1주일간 지금 이 몸으로 동생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가능한 범위 안에서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제 동생만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제 동생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7cea8874b18468f63ce684e0409f2e2de268674a981420110d70867213

7cea8874b18468f63ceb8fe2409f2e2db3a6bfcf3e688c69a3a9c8bc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17 바보 갤 꼬라지가 말이 아니군요 2 잔물결 2026-06-26 0
5785316 바보 결국 친구도 못 사귀었는데 갤이 망했네 14 푸너 2026-06-26 0
5785315 바보 어디갔노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314 바보 갤접을거면 야짤올리고 가 개추 2026-06-26 0
5785313 바보 이쁘니들 맛저 하라고 글 쓰려고했는데 4 달달밤 2026-06-26 0
5785312 바보 대해적 시대다 1 67 2026-06-26 0
5785311 바보 나 종신파딱 시켜주라 1 ㅇㅇ 2026-06-26 0
5785310 바보 와 내각 총사퇴 이거 ㄹㅇ 주딱도 모르던거임? 이노리 2026-06-26 0
5785309 바보 호감똥꾸멍 고닉 실ㅡ고밍 파딱 추천합니다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08 바보 머냐 념글 고봉밥이네 나의작은파랑새야 2026-06-26 0
5785307 바보 님들아 씨발 그게 중요한게 아님! ! ! ! 4 티가렉스 2026-06-26 3
5785306 바보 파딱 숫자 왜 저래 6 햄말랑 2026-06-26 0
5785305 바보 그래도 새 주딱 응원도 하고 그럽쉬다잉 6 달나비 2026-06-26 0
5785304 바보 갤 망함? BB70 2026-06-26 0
5785303 바보 술 마시던거나 마저 마실래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302 바보 대해적시대 개방인가여 목티 2026-06-26 0
5785301 바보 전 주딱 걔잖아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300 바보 지금 왜 무정권임? 편하비_ 2026-06-26 0
5785299 바보 당장 칼맞기 직전에도 갤하실것 같은 분들이..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98 바보 파딱 다어디감? 33 댕댕충 2026-06-26 0
5785297 바보 그래서 전주딱좋아국밥 이제 안오는거임? 파란색귤 2026-06-26 0
5785296 바보 뭐 잘 되겠지 3 녠니무 2026-06-26 0
5785295 바보 브갤은 서비스종료입니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5294 바보 여성유저랑 친해지는법 1 ㅇㅇ 118.218 2026-06-26 0
5785293 바보 주딱바뀜?? ㅇㅇ 2026-06-26 0
5785292 바보 이번정권은 방뇨떡밥에 우호적인가요 5 AVI 2026-06-26 0
5785291 바보 조개껍데기 저샛기 드디어 갓네 피뇽 2026-06-26 0
5785290 바보 그저 즐거움 레인 2026-06-26 0
5785289 바보 이 짤의 시간인가 14 백야ㅿ 2026-06-26 0
5785288 바보 브챗갤 리부트가나요?? 카호 2026-06-26 0
5785287 바보 그니까 전주딱 탄핵당하고 현주딱이 정권잡았단거지??? ㅇㅇ 223.38 2026-06-26 0
5785286 바보 쌋다 2 ㅇㅇ 118.235 2026-06-26 2
5785285 바보 이제 누가 펠라해주냐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5284 바보 저 무서워여 지금 왜 파딱 다 없어지는거에요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5283 바보 아니시발 내 비욘드 헤일로가 5 시리스 2026-06-26 0
5785282 바보 왜 호감고닉 레 이 실 파딱 내렸냐???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281 바보 전주딱 와도 다시 안돌려줘야 개꿀잼이지 2 ㅇㅇ 122.254 2026-06-26 2
5785280 바보 왜 호감고닉 레이실 파딱 내렸냐 씨발?????????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279 바보 우리 이제 어디가야함 7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5278 바보 별일아니네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