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많은거 바래는거 절대로 아닙니다
글쓴이
약속단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4358
  • 2026-06-26 08:10:13

안녕하세요...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동생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어린 동생 한 명과 같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 없이 자라 성인 이후부터는 생계 때문에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을 믿고 얽혔다가 다단계사기를 당하여 그 이후로 남은 부담들을 갚아가며 겨우 버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동생도 몸이 좋지 않아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나라에서 관련되는 지원들도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오늘이내로 보내야지만 주말 지나고 다음주내로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는데 하나하나
찾으려면 오늘내로는 불가능합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동생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대략 1주일간 지금 이 몸으로 동생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가능한 범위 안에서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제 동생만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제 동생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7cea8874b18468f63ce684e0409f2e2de268674a981420110d70867213

7cea8874b18468f63ceb8fe2409f2e2db3a6bfcf3e688c69a3a9c8bc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01 일반 완장 부기 안뿌림? 칸터 2026-06-26 0
5786400 일반 걍 안함 ㅋㅋ ; 1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99 일반 뭐야 분명 비추가 있었는데 koper 2026-06-26 0
5786398 일반 근데 딱 자정 까지만 퍼지데이 하면 안되나 제로콜라 2026-06-26 1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5786383 일반 주딱 봐라 물탄커피 2026-06-26 0
5786382 일반 아 걔랑 아직 친구못했는데 8 ㅇㅇ 175.205 2026-06-26 2
5786381 일반 완장 쳐내리라고 ㅇㅇ 211.119 2026-06-26 1
5786380 일반 비추 돌아왓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79 일반 비추다시 생겻네 ㅇㅇ 2026-06-26 0
5786378 일반 나지금일년동안비추따라다니던시절생각나서ptsd옴 8 ㅇㅇ 2026-06-26 1
5786377 일반 주딱이랑 파딱이랑 싸우는 법 59.8Hz 2026-06-26 0
5786376 일반 비추부활 지지한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3
5786375 일반 브갤멸망의날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74 일반 친구라고 파딱주면 원수아니냐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73 일반 근데 저 갤 규칙에 뭐 있는지 모르는데 이게 맞음? 13 플랫화이트 2026-06-26 4
5786372 일반 저도 파딱주세요 토쿵 2026-06-26 0
5786371 일반 파딱이 생겼다고? 1 알테밍 2026-06-26 0
5786370 일반 파딱 된사람들은 버거뿌리셈 2 Inaka 2026-06-26 0
5786369 일반 왜니친구만파딱시키냐고 < 파딱 좋은거임? 5 졸커땡컨 2026-06-26 15
5786368 일반 "이루어졌다" 3 ㅇㅇ 218.148 2026-06-26 3
5786367 일반 모야비추부활함? 6 ㅇㄴ 2026-06-26 1
5786366 일반 ㅋㅋ 신문고에 주딱파딱이 하나도 없다함 ㅇㅇ 2026-06-26 0
5786365 일반 혼란한 브갤 밥먹구 하세여 10 장비레시피 2026-06-26 0
5786364 일반 그냥 하고싶은거 다 해버리자 1 TARICA.cc 2026-06-26 0
5786363 일반 니 친구들만 왜 파딱 시키냐고 3 ㅇㅇ 211.119 2026-06-26 13
5786362 일반 저 파딱이 된다면 CALB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