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단 풀트를 사려하는데요
- 글쓴이
- 타꼬_유실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357
- 2026-06-26 08:10:05
| 히에루 | 무조건 슬라임이네요 | 2026.06.26 08:10:32 |
| 타꼬_유실 | 중고는 아예 배제인가요? 중고로 올라온거 보니까 65정도에도 충분히 사는 기기들이 있더라고요 - dc App | 2026.06.26 08:11:00 |
| 냉채 | 이불없이 못자면 슬라임강제 - dc App | 2026.06.26 08:11:08 |
| 타꼬_유실 | 아...이불 때문이군요 - dc App | 2026.06.26 08:11:21 |
| 쫄깃_ | 나래 트래커로 ㄱㄱ | 2026.06.26 08:12:09 |
| 히에루 | @타꼬_유실 슬라임 외에는 이불 덮으면 추적이 끊겨버려요 | 2026.06.26 08:12:29 |
| 타꼬_유실 | @히에루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dc App | 2026.06.26 08:12:43 |
| 여기 | 조건이 상충하는데 나중에 후회하는거보다 돈 더 모아서 플럭스포즈 검증되면 사거나 베이스스테이션 가길권함. 브수면 =나래혹은 슬라임 플럭스포즈 근데 그냥 끄고 포즈픽스하거나 벗고자길 이불 = 나래 혹은 슬라임 플럭스포즈 춤 =베이스스테이션 아니면 이쁜춤선 힘듬 플럭스포즈는 아직 발매안되서 검증안됨 | 2026.06.26 08:12:43 |
| 타꼬_유실 | 여기님 말씀에 따르면 몇가지 조건을 포기해야만 지금 구매하는게 맞다는거죠? 음...일단은 그럼 기다리는게 맞는거 같네요. 새 기기가 곧 출시된다면 그 기기에 대한 정보나 검증이 끝난 뒤 사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dc App | 2026.06.26 08: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