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앱 지워서 차단메모 지워진거 복구할수도 있서
글쓴이
먕이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4271
  • 2026-06-26 07:55:55

7bef8471b4876bf523ea8fe44e9c706a408c3b3125997ad539a1655dc0d9da78773f942d814eec6a10338be30b6336f77245202998

0eef897eb2816a85239d84ec449c701858779bd62c85f3684e8d262966cda782af111f8d0fd75153a82707a9b4dba1162872e7fe


설정보면 자동 백업댄걸루 복원 할 수 있으니까 참고해!!
앱 몇번 지웟다가 메모한거 다 날라가서 울번햇거든 ㅠ

44
유저 차단하지말아줘 - dc App 2026.06.26 07:56:14
이뀨립스 ㅁㅊ 데스노트 백업 2026.06.26 07:56:17
먕이가 으웅 안해 ㅋㅎㅋㅎㅋㅎ걱정하지마 2026.06.26 07:56:26
먕이가 진짜 악질 분탕빼곤 2명빼고 안햇대!!! 2026.06.26 07:56:56
고래토리7 살상부 백업 ㄷㄷㄷ 2026.06.26 07:56:57
먕이가 제 데스노트 감상하고싶나요???????????? 2026.06.26 07:57: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026 바보 정갤가면 7자,3자,2자고닉만 댓글달림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5025 바보 주딱 바껴서 파딱 탈주햇는데 다시 주딱 바껴서 4 레테 2026-06-26 0
5785024 바보 새 주딱님께 8 알테밍 2026-06-26 0
5785023 바보 이참에 글 전부 밀어버리고 브갤리부트하죠 5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022 바보 정갤이 된다면 대형고닉만 념글을 가게될것이야 ㅇㅇ 2026-06-26 0
5785021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3 ㅇㅇ 2026-06-26 2
5785020 바보 애구구 총각...❗+ 거긴...❗+❗+❗+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019 바보 요즘 매일같이 갤 불타서 무서워 6 리즈_ 2026-06-26 0
5785018 바보 일단현주딱닉네임ㅇㅇ아닌거로딴지걸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5017 바보 일단 야짤 차단 줄여다오 19 햄말랑 2026-06-26 1
5785016 바보 나 주딱한테 하지못한말이이써... 2 찐빵단 2026-06-26 0
5785015 바보 이거 완전 문재인 퇴임하니 바로 이재명 당선된 꼴이네 3 ㅇㅇ 211.234 2026-06-26 6
5785014 바보 갤창랭킹은 올려놓고 가야돼 10 토템 2026-06-26 0
5785013 바보 그럴일은 없겠지만 정갤가면 자극적인 재미는 있을듯 6 기름참치 2026-06-26 0
5785012 바보 전주딱좋아 9 볼빨기 2026-06-26 0
5785011 바보 쟤는근데그걸준다고또넙죽받네 5 도라지 2026-06-26 7
5785010 바보 먼데 주황버러지 어디갔는데 2 마마밍 2026-06-26 0
5785009 바보 개재밌네 7 VRCHAT 2026-06-26 0
5785008 바보 갤망하면안되는EU 2 ㅇㅇ 2026-06-26 0
5785007 바보 새주딱보지평가 4 목티 2026-06-26 1
5785006 바보 현주딱은 대주나요? ㅇㅇ 2026-06-26 0
5785005 거래 트래커 3.0팖 4 ㅇㅇ 59.7 2026-06-26 0
5785004 바보 솔직히 영차 애들 이 소식 알아도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003 바보 이럴때 진짜로 접어야 상남자로 기억된다 4 ㅇㅇ 211.235 2026-06-26 1
5785002 월드 월드추천 (2) 2 둥굴레차 2026-06-26 0
5785001 바보 페도들이 끼고 다니는 아바타 그거 뭐였지 8 ㅇㅇ 125.128 2026-06-26 0
5785000 바보 머야 주딱바뀜? ㅇㄴ 2026-06-26 0
5784999 바보 주딱이 떠나기 전에 내 마음을 솔직히 말할걸... 12 달나비 2026-06-26 0
5784998 바보 예전에 정갤 신청했었던 것 같은데 8 먀먀나나 2026-06-26 0
5784997 바보 주딱 왜바낌???? STARSET 2026-06-26 0
5784996 바보 이게옷이야? 17 공담 2026-06-26 1
5784995 바보 "주딱님..! 북부에서 유동민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8 ㅇㅇ 218.148 2026-06-26 10
5784994 바보 정갤올라가면 진짜 좆댈건뎅 10 vella 2026-06-26 0
5784993 바보 제일 기분나쁜건 영차당한 머저리들이 신나할거라는거임 2 헤르만 2026-06-26 0
5784992 바보 근데 마갤완장은 진짜 왜하는거?? 5 Archerity 2026-06-26 0
5784991 바보 나는 전주딱압타암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4990 바보 파딱들은 지금 내려가면 되는데 왜 붙잡고잇음 4 레테 2026-06-26 0
5784989 바보 님들 지금 저 급함 7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4988 바보 알바 시발련아 내 글 그만 짤라 10 sisters 2026-06-26 0
5784987 바보 저도 레볼루숑 좋아해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