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찌걱같은 의성어가 진짜야한거같음
- 글쓴이
- 최유은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874
- 2026-06-26 06:30:48
| lia | 이년 뷰지 찌걱찌걱 | 2026.06.26 06:31:06 |
| 쥬니어네이버 | 그런 소리나게 만들어달란거지? - dc App | 2026.06.26 06:31:09 |
| 슈크림라때 | 질방구 | 2026.06.26 06:31:28 |
| 최유은 | 찌쁍찌쁍 | 2026.06.26 06:31:50 |
| 최유은 | 뿡 | 2026.06.26 06:31:54 |
| 최유은 | 뿌직 | 2026.06.26 06:31:59 |
| 슈크림라때 | @최유은 아오 | 2026.06.26 06:32:36 |
| 나룻 | 찌거어억 | 2026.06.26 06:32:56 |
| 최유은 | 즈쁍 | 2026.06.26 06:33:14 |
| 쫄깃_ | 쮸거억 | 2026.06.26 06:33:21 |
| 풀잎숲 | 와 | 2026.06.26 06:3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