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끔 툴들 조작법 좀 통일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함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840
- 2026-06-26 06:22:12
| 카데바 | 쉬프트 컨트롤 재트 누르고 어 왜 안되지 생각하기 | 2026.06.26 06:22:30 |
| 백야ㅿ | 심지어 삭제키도 다른것도있음 | 2026.06.26 06:24:03 |
| 미찌 | 특히섭페할때가젤빡침 | 2026.06.26 06:24:26 |
| 백야ㅿ | ㄹㅇ 그지같음 ㅋㅋ | 2026.06.26 06:2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