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못뽑는 칼을 뽑게 만들었어
- 글쓴이
- 겨울에핀벚꽃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804
- 2026-06-26 06:14:57
| 보라지도댕이 | 어흐 | 2026.06.26 06:15:13 |
| 서양복실이 | 뭐애어캐함 | 2026.06.26 06:15:57 |
| 겨울에핀벚꽃 | 츠바메가이시~ | 2026.06.26 06:16:06 |
| GSM | 개깐지 ㅋㅋㅋ | 2026.06.26 06:16:23 |
| 겨울에핀벚꽃 | 기믹을 배웟서요 0.5 만큼 당겨지면 손에 칼이켜지는어쩌구 | 2026.06.26 06:16:26 |
| 겨울에핀벚꽃 | 이제 샌즈 눈 찾아서 칼뽑으면 불켜지거나 가면같은거찾아서 넣으려구 | 2026.06.26 06:16:42 |
| 서양복실이 | 고수 | 2026.06.26 06:16:51 |
| 카호 | 하기힘들면 부스에 일본도 기믹 모듈러아바타용팔아 - dc App | 2026.06.26 06:16:59 |
| 겨울에핀벚꽃 | @카호 하기힘든건 아니였어 근데 제작자가 왜 저걸 당겨지긴하는데 뽑아지지않게만들엇는지 의문.... | 2026.06.26 06:17:48 |
| 보라지도댕이 | @겨울에핀벚꽃 그거 피본 스트레치값 조건으로 했으면 따로 싱크용 파라미터 만들어두셈 피본 파라미터값이 존나 튀는 편이라 그냥 다 보는 앞에서 뽑아도 다른 유저 시점에서 안 뽑히는 경우 있음.. | 2026.06.26 06:18:18 |
| 기타 | 하입에칼물려주고싶네 | 2026.06.26 06:19:09 |
| 겨울에핀벚꽃 | @보라지도댕이 캬아아악 그런게잇다니.. 아직 유니티 뉴비라 어렵따 그런일생기묜 한번까봐야게따 | 2026.06.26 06:20:49 |
| 겨울에핀벚꽃 | 칼 물면 주거 ㅜ | 2026.06.26 06:2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