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솔직히 마우스 그립감은 로캣이 레전드였는데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705
- 2026-06-26 06:01:49
| 보라지도댕이 | 카피쉘 짱깨브랜드에서 아직까지 만들고 있음 | 2026.06.26 06:02:32 |
| 보라지도댕이 | 국내엔 제닉스가 택갈이해서 판매중 | 2026.06.26 06:02:38 |
| 후토 | 뒤져서 터틀비치에 먹힌회사그만 쳐다봐야 | 2026.06.26 06:02:50 |
| 프리즘분광기 | 짱깨랑 제닉스 붙으니까 좆병신같자나...! | 2026.06.26 06:03:02 |
| 프리즘분광기 | 마우스 추천받읍니다 ㅋ | 2026.06.26 06:03:16 |
| 후토 | @프리즘분광기 사람마다 다맞는게달라서 답이없다이게 난표준손크기인데 작은거만골라서씀 | 2026.06.26 06:03:59 |
| 프리즘분광기 | @후토 애기브분 | 2026.06.26 06:04:17 |
| 보라지도댕이 | @프리즘분광기 유격만 잡으면 쓸만한디 | 2026.06.26 06: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