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밖으로 정병 뻗는 애들 꼴 보기 싫음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316
- 2026-06-26 05:07:02
| ㅇㅇ1 | 얘한테 푹푹..? 116.125 | 2026.06.26 05:07:22 |
| 새벽바람 | 남한테피해안주면개성이되지만 | 2026.06.26 05:07:34 |
| 달나비 | 2026.06.26 05:07:35 | |
| 달나비 | 온곳에지랄하면그냥정신병자 ㅋ | 2026.06.26 05:07:57 |
| ㅇㅇ1 | @달나비 콕찌르기만 할게ㅠㅠ 116.125 | 2026.06.26 05:07:59 |
| 달나비 | @ㅇㅇ1(116.125) 아얏 | 2026.06.26 05:08:07 |
| ㅇㅇ1 | @달나비 콕찌르기로 하트 마구보내기 116.125 | 2026.06.26 05:08:25 |
| 달나비 | @ㅇㅇ1(116.125) 기엽네 | 2026.06.26 05:08:47 |
| ㅇㅇ | 그러고보니 정신과의사가 했던말이 진짜 와야하는 인간은 안오고 그거에 대한 피해받은애들이 온다고 안타깝다 하시긴햇음 | 2026.06.26 05:09:08 |
| ㅇㅇ | 2026.06.26 05:09:17 | |
| 달나비 | 이거 진짜 ㄹㅇ임 | 2026.06.26 05:09:18 |
| 달나비 | 웅아냐괜찮아사랑해 | 2026.06.26 05:09:26 |
| 먕미냥 | 푹푹 찌르고 다니는...? 와우 | 2026.06.26 05:09:41 |
| 달나비 | 2026.06.26 05:09:47 | |
| ㅇㅇ | 2026.06.26 05:10:15 | |
| 달나비 | @ㅇㅇ | 2026.06.26 05:10:24 |
| ㅇㅇ | 2026.06.26 05:10:40 | |
| ㅇㅇ | 으럇으럇 푹푹 | 2026.06.26 05:13:47 |
| 달나비 | 아얏아얏 | 2026.06.26 05:1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