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암호화 툴 쓰니까 밉맵 관련 에러 나오는데 이거 어캄?!
- 글쓴이
- 쫄깃_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292
- 2026-06-26 05:02:25
| 냉각수 | 머테리얼 등록이 안대이써 - dc App | 2026.06.26 05:02:57 |
| ㅇㅇ | 제목에 주딱씨발아 라고 적으시면 | 2026.06.26 05:03:40 |
| 쫄깃_ | 저거 메테리얼 목록쪽은 애니메이션으로 교체하면서 사용하는 메테리얼 넣는 란 아니었어?! | 2026.06.26 05:04:19 |
| 쫄깃_ | 주딱 요즘 욕 많이 먹어서 불쌍해 ㅜ | 2026.06.26 05:04:31 |
| 냉각수 | @쫄깃_ 잉 그냥 암호화할 머리랑 바디에 들어있는 머테리얼 넣었는데?! 한번 넣구해봐 | 2026.06.26 05:05:11 |
| 쫄깃_ | 놉... 여전히 안됨 ㅠㅠㅠㅠㅠㅠ | 2026.06.26 05:09: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