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교회오라고 소금을 나눠주네
- 글쓴이
- 유성우를따라서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247
- 2026-06-26 04:50:00
| 새벽바람 | 먹으면 세뇌됨 먹지마셈 | 2026.06.26 04:50:30 |
| 제로콜라 | 500년전 선물인가 - dc App | 2026.06.26 04:51:26 |
| rottedsousvide | 빛과 소금이 되어라ㄷㄷ | 2026.06.26 04:52:30 |
| 유성우를따라서 | ㄹㅇ이가 - dc App | 2026.06.26 04:52:44 |
| 먕미냥 | 난생 처음 듣는데????뭐고 | 2026.06.26 04:52:50 |
| 유성우를따라서 | 구운소금인데ㄷㄷㄷ - dc App | 2026.06.26 04:52:53 |
| 유성우를따라서 | 와 소금이 될게 - dc App | 2026.06.26 04:53:08 |
| hikaru | 소금의왕이 온다 | 2026.06.26 04:53:14 |
| 유성우를따라서 | 나도 진자 첨봄 - dc App | 2026.06.26 04:53:17 |
| 유성우를따라서 | ㄹㅇ이가;;;;;;;;;; - dc App | 2026.06.26 04:53:24 |
| 잔물결 | 빵과 소금이란 표현 동유럽쪽엔 있긴한데 왜 여기에서 소금이 | 2026.06.26 04:55:47 |
| 유성우를따라서 | 진짜로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6 04:5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