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님들 lilssrt 이거 쓰면 다른 사람들 프레임 잡아먹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200
- 2026-06-26 04:31:12
- 1.245
| 멜구 | 무조건 먹는데 그거 신경쓰이면 fastxessrt로 쓰면 될거야 나도 그걸루쓰고있고 | 2026.06.26 04:34:33 |
| ㅇㅇ | 저게먼데요 | 2026.06.26 04:37:27 |
| ㅇㅇ | fastxessrt는 lilssrt 에셋 안에 들어있는 기능인가용? 1.245 | 2026.06.26 04:3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