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군대 밥 좋은거 아시나요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159
- 2026-06-26 04:13:05
| ㅇㅇ | | 2026.06.26 04:13:46 |
| 멜구 | 고생하는데 잘먹기라도 해야지 | 2026.06.26 04:13:46 |
| 유진_ | ㄹㅇ임 | 2026.06.26 04:14:12 |
| 새벽바람 | 7성급호텔음식도나오더라 | 2026.06.26 04:14:15 |
| 유진_ | 맞긴한데 마라탕은 좀 그래 | 2026.06.26 04:14:24 |
| 유진_ | 랍스터에 돈마호크까진 봤는데 | 2026.06.26 04:14:39 |
| 먕미냥 | 짤녀 쭈쭈는 어디가면 만질수잇나~ㅎ | 2026.06.26 04:14:47 |
| ㅇㅇ | 재입대해서 먹을까요?? - dc App | 2026.06.26 04:14:56 |
| 유진_ | 바깥음식을 포기할정도는 아니니 참아줘.. | 2026.06.26 04:18:48 |
| 유진_ | 영포티같아 | 2026.06.26 04:19:06 |
| ㅇㅇ | 2026.06.26 04:19:23 | |
| 먕미냥 | @유진_ | 2026.06.26 04:1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