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ㅋㅋ 축구 32강 진출 가능성으로 빙고를 하네
- 글쓴이
- 녠니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155
- 2026-06-26 04:12:24
| 새벽바람 | 가능성없네 | 2026.06.26 04:12:40 |
| 녠니무 | 걍 이대로 짐 싸는게 나음.. - dc App | 2026.06.26 04:13:00 |
| 전생지망자 | 48팀으로 경우의수 너무 별로인거같음,,,, | 2026.06.26 04:13:35 |
| 녠니무 | 심화과정 - dc App | 2026.06.26 04:14:12 |
| hikaru | 쉽게만 진출하면 재미없어 빙고~ㅋㅋ | 2026.06.26 04:14:27 |
| 녠니무 | 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6 04:1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