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주식 참 무섭네
- 글쓴이
- 전생지망자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146
- 2026-06-26 04:09:42
| 무무에용 | 물렸나보네 | 2026.06.26 04:10:35 |
| ㅇㅇ | 망하면 책임져준다냐? | 2026.06.26 04:10:42 |
| 전생지망자 | 수익 300프로 찍혀있더라.. | 2026.06.26 04:11:05 |
| 전생지망자 | 그말하니깐 떨어졌을때 더 사서 평균단가를 낮추면 결국 이득이다라고 하더라고... | 2026.06.26 04:11:36 |
| 비엔이 | | 2026.06.26 04:12:17 |
| 전생지망자 | | 2026.06.26 04:12:31 |
|  ̄ ̄ | 지금 코스피 새파란대 | 2026.06.26 04:13:27 |
| 전생지망자 | 지금이 매수할 시기라는데 그냥 한귀로 흘렸어 | 2026.06.26 04:14:32 |
|  ̄ ̄ | @전생지망자 본인이 젤 아쉬워서 그럴듯 물렷나봄 | 2026.06.26 04:1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