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우리집 고양이는 1티어 고양이임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108
- 2026-06-26 03:54:11
| 먕이가 | 주인닮아서 1티어인가봐… | 2026.06.26 03:54:45 |
| 백야ㅿ | 나랑 닮은건 물 좋아하는거 말곤 없는데 | 2026.06.26 03:55:11 |
|  ̄ ̄ | ㄱㄷ | 2026.06.26 03:55:41 |
| 백야ㅿ | ?? | 2026.06.26 03:55:47 |
| 얏삐 | 미친 진짜 천사냥이잖아 전생이 무슨 덕을; | 2026.06.26 03:55:57 |
| 백야ㅿ | 완전착함 | 2026.06.26 03:56:1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고양이로 환생한 골댕이 아니냐 ㅋㅋㅋ - dc App | 2026.06.26 03:56:58 |
| 백야ㅿ | 맞으요 | 2026.06.26 03:57:06 |
| 얏삐 | 납치할게 이제 내 고양이임 | 2026.06.26 03:57:41 |
| 백야ㅿ | 안된다 | 2026.06.26 03:58:22 |
| 얏삐 | ㅇㅋ 납치 성립 | 2026.06.26 03:5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