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걔랑 친해지고 싶다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105
- 2026-06-26 03:52:51
| 개물렁 | 저도 그래요 | 2026.06.26 03:53:22 |
| ㅇㅇ | 걔는 행복하겠다 - dc App | 2026.06.26 03:53:33 |
| 로리루리 | 친해지고나면 뭐하지.. 생각해보면 딱히 떠오르는게 없어서 그만두기를 수십번째 | 2026.06.26 03:53:33 |
| 달나비 | 얘는아는게업음. . . | 2026.06.26 03:53:37 |
| ㅇㅇ | 언년이지 | 2026.06.26 03:53:37 |
| 달나비 | 행복해? | 2026.06.26 03:53:49 |
| ㅇㅇ1 | 얘랑 깊은 관계 맺고 싶다 116.125 | 2026.06.26 03:53:54 |
| ㅇㅇ | | 2026.06.26 03:54:00 |
| 개물렁 | 나는바보 | 2026.06.26 03:54:08 |
| 달나비 | | 2026.06.26 03:54:11 |
| 달나비 | @개물렁 바보 | 2026.06.26 03:54:25 |
| 달나비 | @ㅇㅇ | 2026.06.26 03:54:42 |
| 달나비 | 친해질까 | 2026.06.26 03:54:48 |
| 달나비 | 좀야하네. . . | 2026.06.26 03:54:54 |
| ㅇㅇ1 | @달나비 116.125 | 2026.06.26 03:55:05 |
| ㅇㅇ | 2026.06.26 03:55:13 | |
| 달나비 | @ㅇㅇ1(116.125) | 2026.06.26 03:55:37 |
| 개물렁 | @달나비 너밖에모르는 ㅋ ㅋㅋㅋ | 2026.06.26 03:56:07 |
| ㅇㅇ | 네에,, | 2026.06.26 03:56:12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6 03:56:17 |
| 달나비 | 왔네 여기 | 2026.06.26 03:56:25 |
| 달나비 | @ㅇㅇ 웅애깅 | 2026.06.26 03:56:30 |
| 먕미냥 | 외모어필로 다가가 | 2026.06.26 03:56:31 |
| 달나비 | @개물렁 ㅋ ㅋ ㅋ ㅋㅋ ㅋ 아 | 2026.06.26 03:56:39 |
| 무무에용 | 언년이지 | 2026.06.26 03:57:29 |
| 달나비 | | 2026.06.26 03:58:18 |
| 개물렁 | 이거 이런말 하는거 생각보다 부끄럽네요.. | 2026.06.26 03:58:22 |
| 달나비 | 자기야왜질투해 | 2026.06.26 03:58:29 |
| 무무에용 | @달나비 엑 | 2026.06.26 03:58:40 |
| 롯체 | 같이있고싶은게아닐지 | 2026.06.26 03:59:41 |
| 달나비 | 같이있고싶어 | 2026.06.26 04:04:04 |
| 달나비 | @무무에용 우리도좀더친해질까그럼? 신혼여행 함 더가??^^ | 2026.06.26 04:04:34 |
| 롯체 | 목표가없다는건 앞으로 알아갈 여지가 많다는거겠지요 화이팅이애요 | 2026.06.26 04:08:58 |
| 달나비 | @롯체 | 2026.06.26 04: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