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장식용파딱<<이게진짜개악질제도임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59
- 2026-06-26 03:43:36
| 무무에용 | ㄹㅇ | 2026.06.26 03:43:52 |
| 타코야끼 | 주딱이시켜주는넴드작ㅋㅋ | 2026.06.26 03:43:56 |
| 미찌 | ㄹㅇ | 2026.06.26 03:44:03 |
| 반프르2 | 고단수였네 | 2026.06.26 03:44:07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6 03:44:07 |
| 미찌 | 악질 | 2026.06.26 03:44:10 |
| 미찌 | 브갤딥스테이트 | 2026.06.26 03:44:19 |
| 미찌 | 2026.06.26 03:44:25 | |
| ㅇㅇ1 | 그거 그게 아니라 주딱이 갤 권력으로 이거 내 오나홀임 이라고 마킹하는거임;;; 172.216 | 2026.06.26 03:49:19 |
| 미찌 | 2026.06.26 03:49:58 | |
| ㅇㅇ1 | @미찌 참고로 얘도 지금 마킹된 상태라는거임;; 172.216 | 2026.06.26 03:5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