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55
- 2026-06-26 03:42:49
| 달나비 | ㄹㅇ머함? | 2026.06.26 03:44:19 |
| ㅇㅇ | 읏 | 2026.06.26 03:44:39 |
| 타코야끼 | 사실가봐야 몇 빼고 말고다모르는사람들인데 프플방도아니고 디코로 말걸기도 좀 그래 | 2026.06.26 03:44:51 |
| 타코야끼 | | 2026.06.26 03:44:56 |
| ㅇㅇ | 머 모여서 겜하거나 노가리까거나 ott로 영화나 드라마 보기 아님 유튜브 보거나 그러지 않을가 싶은 | 2026.06.26 03:45:47 |
| 타코야끼 | 사실상재획디코방이네 | 2026.06.26 03:46:05 |
| 먕미냥 | 브챗에서 할 수다를 거기서 하는거지 뭐 일이 힘들다거나 오늘 뭐 먹었다 이런 얘기 하면서 친분 더 쌓고 더 나가면 실제로 만나서 놀기도 하고 딴겜도 같이 하고 잡다한듯 | 2026.06.26 03:46:15 |
| 타코야끼 | 근데그럼브유기하잔아이놈들브챗을들어와야되는데왜디코에서만놀고잇냐고 | 2026.06.26 03:47:50 |
| 먕미냥 | @타코야끼 ㄴㄴ그러고 나서 저녁엔 브챗 들어가지 브챗 못할땐 디코에서 놀고 브챗 가능한 시간엔 브챗에서 또 놀고 그러는거임 | 2026.06.26 03:48:40 |
| 타코야끼 | @먕미냥 | 2026.06.26 03:4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