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브디코방들어가서뭐함
글쓴이
타코야끼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3055
  • 2026-06-26 03:42:49

7ae88170bd826df537eee9ed4086216db1e2b65ee75a8ffc129fa226fbf81df783d7c27385b6141f0dfd6bcd12a4b1778db8ee

딴겜할때빼곤 브챗하는애들방을 들어가본적이없는데
달나비 ㄹㅇ머함? 2026.06.26 03:44:19
ㅇㅇ 2026.06.26 03:44:39
타코야끼 사실가봐야 몇 빼고 말고다모르는사람들인데 프플방도아니고 디코로 말걸기도 좀 그래 2026.06.26 03:44:51
타코야끼 2026.06.26 03:44:56
ㅇㅇ 머 모여서 겜하거나 노가리까거나 ott로 영화나 드라마 보기 아님 유튜브 보거나 그러지 않을가 싶은 2026.06.26 03:45:47
타코야끼 사실상재획디코방이네 2026.06.26 03:46:05
먕미냥 브챗에서 할 수다를 거기서 하는거지 뭐 일이 힘들다거나 오늘 뭐 먹었다 이런 얘기 하면서 친분 더 쌓고 더 나가면 실제로 만나서 놀기도 하고 딴겜도 같이 하고 잡다한듯 2026.06.26 03:46:15
타코야끼 근데그럼브유기하잔아이놈들브챗을들어와야되는데왜디코에서만놀고잇냐고 2026.06.26 03:47:50
먕미냥 @타코야끼 ㄴㄴ그러고 나서 저녁엔 브챗 들어가지 브챗 못할땐 디코에서 놀고 브챗 가능한 시간엔 브챗에서 또 놀고 그러는거임 2026.06.26 03:48:40
타코야끼 @먕미냥 2026.06.26 03:49: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651 일반 추첨은 그냥 돌린건데요 9 냉채 2026-06-26 0
5787650 일반 선관위보다 잘했잖아 6 소냐 2026-06-26 0
5787649 일반 화본역에 고양이 소리가 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라뷰닌 2026-06-26 0
5787648 일반 내가 파딱 되면 진짜 10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3
5787647 일반 노벨피아업데이트된거다읽고브챗켜야지 4 ㅇㅇ 2026-06-26 0
5787646 일반 왤케 전주딱한테 흰머리로 어필한단 글이 많음.... 10 멈블 2026-06-26 0
5787645 일반 4번째 댓글 버거줌 13 냉채 2026-06-26 0
5787644 일반 그래서 이제 고닉으로 평가글 쓸 수 잇나요 2 리즈_ 2026-06-26 0
5787643 일반 여자 앞에서 하고싶은말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42 일반 저도 매탭보게파딱좀요 6 ㅇㅇ 2026-06-26 0
5787641 일반 하나 아쉬운점 1 이노리 2026-06-26 0
5787640 일반 손해보기 싫어하는 성격이 ㄹㅇ 피곤함 2 네무이ii 2026-06-26 0
5787639 일반 브챗조지고오니까 주딱 또바꿔놨노 2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638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 여자화장실쪽에 소리 머임?? 쌀로만든 2026-06-26 0
5787637 일반 추첨결과 12 냉채 2026-06-26 0
5787636 일반 전 주딱 전용 흰머아 만든건데…. 16 증류쉐이 2026-06-26 0
5787635 일반 서운하다 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34 일반 ㄹㅇ이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33 일반 ㄴ나랑 브야스 1 ㅇㅇ 2026-06-26 0
5787632 일반 이쁘게 말하기 1일차 12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31 일반 시간이 갈수록 날 알면은 알수록 1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29 일반 쉐이프키 병합하는 툴 이름이 뭐더라 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28 일반 리핑방지 첨 써봐야겟슴.... 3 멈블 2026-06-26 0
5787627 일반 혹시 보지 잘조이는사람있음? 4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26 일반 나만 보고싶고 나만 진심인가봐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25 일반 XR컨트롤러 30만원이면 퀘2에 컨트롤러 안면폼 다 맞출수 있는데 5 머하지 2026-06-26 0
5787624 일반 전 주딱 내 호감고닉이엇는데 8  ̄ ̄ 2026-06-26 0
5787623 일반 몸 이상하넹 5 설교소녀 2026-06-26 0
5787622 일반 근데당장urp넘어가도상관은없을거같긴한데 2 미찌 2026-06-26 0
5787621 일반 브갓집 다녀왓음 14 레인 2026-06-26 6
5787620 일반 왤케 쟤한텐 댓글 달기가 싫을까 46 쥬에루 2026-06-26 0
5787619 일반 오랜만에 풀트끼고 브챗하니까 재밌넹 2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7618 일반 오늘 새벽 대흥갤 10위 권 내 들지 않겟나 예상해봄미다..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17 일반 화본역 이거 뭔가요 27 개물렁 2026-06-26 15
5787616 일반 에어컨누수났어 8 포캉 2026-06-26 0
5787615 일반 브챗 켜도 놀 사람 없다 8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14 일반 옙쁜말 해드릴게요 1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613 일반 친구가 사진 이쁘게 찍어서 올리래ㅠㅠㅠㅠㅠㅠ 8 푸너 2026-06-26 0
5787612 일반 브붕이 오늘 울면서 잘게 7 네무이ii 2026-06-26 0
5787611 일반 오전에 리핑한다는 계정 cx로 보니까 개많이 만남 7 토템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