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eoz ㅅㅂ 허리스트랩은 진지하게 200kg도 넉넉하게 찰수있을정도로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11
- 2026-06-26 03:31:06
| 시나노 | 발 몇이야? | 2026.06.26 03:32:02 |
| 유자소프트 | 거인브붕ㄷㄷ | 2026.06.26 03:32:08 |
| ㅇㅇ | v1은 벨크로도 아니라서 더 작았다던데 211.235 | 2026.06.26 03:32:23 |
| ㅇㅇ1 | 데드리프트 200kg나 하노 미친 ㄷㄷㄷㄷ 61.84 | 2026.06.26 03:32:57 |
| 레테 | 존나크던데 발스트랩 - dc App | 2026.06.26 03:33:01 |
| 졸커땡컨 | 300 | 2026.06.26 03:33:15 |
| 졸커땡컨 | ㅠ.ㅠ | 2026.06.26 03:33:18 |
| 졸커땡컨 | 뭐함 | 2026.06.26 03:33:23 |
| 졸커땡컨 | 진짜에반데 | 2026.06.26 03:33:27 |
| 졸커땡컨 | 작아 | 2026.06.26 03:33:31 |
| 기름참치 | 허리스트랩 별루같아 넘 커 | 2026.06.26 03:34:23 |
| ㅇㅇ | 발이 300이면 손도 ㅈㄴ크겠네 사과 한손으로 빠개겄네 | 2026.06.26 03:34:28 |
| 레테 | 얼마나 큰거야 발이 - dc App | 2026.06.26 03:34:39 |
| ㅇㅇ | ㅅㅂ300의발짤ㅋㅋ | 2026.06.26 03:35:14 |
| 졸커땡컨 | 기본스트랩 넝마쪼가리수준이라 사는김에 같이삼 | 2026.06.26 03:36:16 |
| 졸커땡컨 | | 2026.06.26 03:36:21 |
| 졸커땡컨 | ㅁㅊ | 2026.06.26 03:36:23 |
| 졸커땡컨 | @레테 | 2026.06.26 03:3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