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디코방 여러개에서 활동하는 사람도 대단해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002
- 2026-06-26 03:28:33
| 사시소 | 하나도못하겟서 | 2026.06.26 03:30:29 |
| 백야ㅿ | 이럴수가 | 2026.06.26 03:30:38 |
| ㅇㅇ | 디코방마다 다른데 실친방포함하면 그래도 4~5배럭까진 되긴함 | 2026.06.26 03:30:54 |
| 백야ㅿ | ㄹㅇ이가 | 2026.06.26 03:31:06 |
| Ann. | 얘는디코가잇네 | 2026.06.26 03:31:20 |
| 백야ㅿ | 헉 | 2026.06.26 03:31:28 |
| 레테 | ㄹㅇ..어떻게사람이 서버 423개를 - dc App | 2026.06.26 03:31:33 |
| ciel | 동에번쩍 서에번쩍 브길동의 등장 | 2026.06.26 03:31:35 |
| 백야ㅿ | 맞으요 | 2026.06.26 03:31:51 |
| 백야ㅿ | 번쩍번쩍 | 2026.06.26 03:31:57 |
| 로리루리 | 디코 하는 것 자체가 한계라서 디코 탈퇴해버리기.. | 2026.06.26 03:3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