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친구랑 싸우고 화해 했는데 예전처럼 못 지내겠어
- 글쓴이
- 흙설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888
- 2026-06-26 02:39:54
| ㅇㅇ | 돌이킬수없지 포기해라 | 2026.06.26 02:40:51 |
| ㅇㅇ | 뇌리셋될때까지 섹스해 210.223 | 2026.06.26 02:41:17 |
| ㅇㅇ | | 2026.06.26 02:42:45 |
| ㅇㅇ | 고치면대지 - dc App | 2026.06.26 02:44:32 |
| 흙설기 | 우쒸 ㅠㅠ 포기가 답인거냐 | 2026.06.26 02:45:35 |
| 흙설기 | 그게 무슨소리니!! | 2026.06.26 02:45:45 |
| 흙설기 | 어흑흑 | 2026.06.26 02:46:25 |
| 흙설기 | @흙설기 못 고칠 거 같우 | 2026.06.26 02:46:50 |
| 흙설기 | 못 고칠 거 같우.. | 2026.06.26 02:47:11 |
| ㅇㅇ1 | 경험상 못고치면 결별해야함. 게속 싸움만남 120.143 | 2026.06.26 02:53: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