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관리 내역 공개로 하고 그냥 원래대로 평소처럼 운영하면 될거를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267
- 2026-06-25 22:03:39
| 거미군주 | ㄹㅇ 비추를 석방해라 | 2026.06.25 22:04:10 |
| sisters | 전주딱때 부터 잘굴러가던 시스템 그대로 둘것이지 자꾸 건들이니까 이상해짐 | 2026.06.25 22:05:07 |
| 백약지장 | 2026.06.25 22:05:16 | |
| 나룻 | ㄹㅇ비추그리움 | 2026.06.25 22:05:17 |
| sisters | 그립다 | 2026.06.25 22:05:51 |
| sisters | 2026.06.25 22:05:59 | |
| 최면어플 | 뭐 파딱 욕먹고 내려가는거때문에 그런가 근데 대부분 갤이 파딱욕먹고 그러는건 똑같은데 | 2026.06.25 22:07:01 |
| sisters | 걍 여기가 다른 갤이랑 다른 진짜 네이버카페 그자체라 그럼 | 2026.06.25 22:08:26 |
| 최면어플 | @sisters 더 나아질 기미도 없고 오히려 더 심하게 만드는게 얼탱X임 | 2026.06.25 22:09: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