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파딱런 이해한 한상황
- 글쓴이
- hikaru
- 추천
- 2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250
- 2026-06-25 21:33:22
| 닝닝즈 | 그니까주딱이일안해서빡쳐서내려갓단거지완벽히이해햇어 | 2026.06.25 21:34:38 |
| hikaru | 일을 안했다기 보다는 주딱 성격상 인지 하지 못한게 맞음 애초에 글관리를 넘어서 많게는 수십.수백의 유저들을 도맡아 케어 하는게 일인데 삑사리 나면 특정 집단한테 린치 맞고 탄핵받는 위치이고 완장이 섣불리 움직이면 갤불타는거 갤창설이래 수십번이고 봐왔으니까 그럴수 없는것도 이해함 | 2026.06.25 21:37:05 |
| 슈크림라때 | 걀국 파란색이든 주황색이든 완장들이란거네? - dc App | 2026.06.25 21:38:00 |
| hikaru | 그러다보니 그냥 둔해질수밖에 없음 이걸 내가 움직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 의 갈등속에서 고뇌 하다보면 떡밥은 다지나가고 난 상태니까ㅇㅇ | 2026.06.25 21:38:14 |
| hikaru | 일단 사람이다보니 실수는 할수있고 일을 하면서 협의점이 안맞을수도 있고 그런거지 | 2026.06.25 21:39:02 |
| 슈크림라때 | @hikaru 근데 걍 둘다 억울할만 한거같음 말을 세게해서 그렇지 - dc App | 2026.06.25 21:39:36 |
| hikaru | @슈크림라때 맞아! | 2026.06.25 22:1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