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옛날에 좋아하던 누나랑 전화하다가 자주 잠들었는데
- 글쓴이
- 거미군주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244
- 2026-06-25 21:18:58
| ㅇㅇ1 | 코만골면 다행임 120.143 | 2026.06.25 21:20:58 |
| ㅇㅇ1 | +똥방귀 120.143 | 2026.06.25 21:21:14 |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5 21:22:16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5 21:22:35 | |
| 거미군주 | @ㅇㅇ1(120.143) 코고는거 까진 비염수술하면 되는데 이가는게 문제임.. | 2026.06.25 21:22:41 |
| 거미군주 | 탱크였지.ㅡ | 2026.06.25 21:23:27 |
| 거미군주 | 기갑여단과 맞먹는 | 2026.06.25 21:23:44 |
| 슈크림라때 | @거미군주 던젔다는게 얼마나 심한지 느껴져서 웃기네 - dc App | 2026.06.25 21:25:37 |
| 거미군주 | @슈크림라때 아마 정떨어지는거에 한 축을 담당하지 않았을까 싶음 | 2026.06.25 21:26:45 |